누구나 개최하는 디자인 콘테스트전 세계 디자이너에게 프로젝트를 의뢰하세요!
DESIGNCONTEST

아시아디자인플랫폼에서는 누구나 쉽게 디자인 콘테스트를 개최할 수 있으며, 단시간에 전 세계 수많은 디자이너들의 시안을 받아보고,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손쉬운 방법으로 전 세계 디자이너들과 작업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콘테스트 진행순서

  1. 01

    콘테스트 등록

  2. 다음단계
  3. 02

    상금책정

  4. 다음단계
  5. 03

    콘테스트참여

  6. 다음단계
  7. 04

    컨설턴트 컨설팅

  8. 다음단계
  9. 05

    우승작 선정

  10. 다음단계
  11. 06

    시안수정

  12. 다음단계
  13. 07

    콘테스트 종료

  14. 다음단계
  15. 08

    상금지급

콘테스트등록

어떤 디자인이 필요한지 디자이너들에게 설명해주세요. 각 카테고리별로 필요한 정보가보기 쉽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취향에 가장 잘 맞는 디자인을 얻기 위해서 최대한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다음단계

상금책정

예산에 맞추어 상금을 책정해 주세요. 직접 원하는만큼 상금을 걸 수 있습니다. 물론 상금이 크면 클수록 더 뛰어난 디자이너들이 더 많이 참여합니다.

다음단계

콘테스트참여

어떤 디자인이 필요한지 디자이너들에게 설명해주세요. 디자이너들이 자시의 역량을 맘껏 뽐내며 콘테스트에 참여합니다.

다음단계

컨설턴트 컨설팅

부산디자인진흥원의 아시아디자인 플랫폼에는 각 디자인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인력풀이 있습니다. 디자인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콘테스트 우승작 선정에 도움을 받으세요.

다음단계

우승작 선정

공모기간 종료 후 1주일의 심사기간이 주어집니다. 다양한 시안 중 최고의 시안을 선정해주세요.

다음단계

시안수정

우승작으로 선정된 디자이너와 마무리 수정작업을 진행하시고, 원본파일을 전달 받으세요.

다음단계

콘테스트 종료

원본파일을 전달 받으신 후 일주일 이내에 최종으로 콘테스트를 종료하게 됩니다.

다음단계

상금지급

콘테스트가 최종 종료되면 디자이너에게 상금이 지급됩니다.